주카메룬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
주카메룬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한국인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직종 및 인원 : 일반직 행정직원(총무 분야) 1명
2. 자격요건
o 영어 혹은 불어 회화 가능자(능통자 우대)
o 컴퓨터 활용 가능자(한글, 워드, 엑셀 등)
o 재외공관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자
o 전산분야 및 시설관리 분야 경험자 우대
o 재외공관에서 동일 업무 경력자 우대
3. 보수조건
o 기본급 : 월 1,800미불
o 특수지수당 : 월 700미불
o 상여금 : 월 기본급의 100% 지급 (연 1회)
o 주거보조비 : 월 1,000미불(단신부임 기준)
o 의료비 : 실의료비 지원
o 항공료 : 부임항공료 및 귀임항공료 실비지원
o 업무시작예정일 : 2018년 7월 말
o 기타 : “재외공관 행정직원 보수 운영지침” 적용
4. 제출서류
o 이력서,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(별첨서식)
o 기타(해당자에 한함)
- 공인어학능력증명서,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
- 자격증 사본 또는 자신의 소개에 필요한 자료 등
5. 선발 절차
o 1차 : 서류심사
o 2차 : 면접 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
※ 최종합격자는 신원조회 및 외교부 채용승인 후 근무 개시 예정
6. 서류제출처
o 이메일 접수 : cameroun@mofa.go.kr
- 이메일 제목은 '주카메룬대사관 행정직원 응모(성명)'로 표기
o 제출기한 : 2018. 7.22.(일)
※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문의사항 : 최내경 (010-3308-1101 / cielnk@hanmail.net)